728x90
반응형


빈트브룸 왕국

중세 유럽 왕국풍의 문화와 과학기술이 공존하는 신구가 조화 된 행성 에얼 문화의 전형적인 모습. 지구 기술이 가장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에얼에게 있어 학문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오토메 양성학교 가르데로베를 비롯한 많은 학교가 여기저기 존재한다. 각국에서 오는 유학생도 많다.


마시로 브란 드 빈트브룸

빈트브룸 왕국의 왕녀. 실은 정식 여왕이 아니라 대역이라는 소문이 있다. 아리카의 마스터. (성우/유카나)

◁제멋대로였던 점을 진지하게 바꾸려고 노력중이었는데…


가르데로베

빈트브룸 왕국 중에서도 특별구에 위치하며 독자적인 자치를 가졌다. 오토메 양성학교 「가르데로베」는 잃어버린 과거의 과학기술을 은닉하고 오토메의 절대적인 힘을 가진 까닭에 슈바르츠나 어스워드, 일부 국가에서 노려지고있다.


시즈루 비올라

재색겸비. 여자를 좋아하는 마이스터 오토메・오주(五柱・다섯 기둥)의 한 명인 교언의 자수정. 강하고, 현명하며 거기다 에로하다. 전작부터 이번작까지 어쨌든 여전히 나츠키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성우/신도 나오미)

▷어른의 관록. 흑화한 토모에조차 시즈루 입장에서 보면 갓난아기나 다름없다.


나츠키 크루거

가르데로베의 학원장이며 동시에 마이스터 오토메・오주(五柱・다섯 기둥)의 한 명인 빙설의 은수정. 무언가 혼자 끌어안으려 하는 성실한 성격. (성우/치바 사에코)

성실하고 열심인만큼 괴롭히고 싶어지는 그런 캐릭터

강함도 보증되어 있는데 로브를 입은 모습은 순식간에 해제되어 활약은 아직도 보이지 않고 결말……이후에 기대!?


토모에 마르그리트

시즈루를 동경해 가르데로베에 입학. 코랄 오토메 넘버 2의 우등생이었지만 시즈루를 향한 왜곡된 애정이 심해져 아리카를 미워하게 된다. 시즈루를 손에 넣을 수 있다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성우/타나카 리에)

검정! 악!! 단번에 악역으로 돌아선 토모에. 이렇게까지 완전히 악역으로 빠지면 기분이 좋네요(웃음)


오주[五柱・다섯 기둥]

오토메 존재 자체를 보호호는 전설의 마이스터 오토메 다섯명. 가르데로베 졸업시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의식 중 하나인 「오주 시험」, 진조에 의해 지명되고 진조를 통해 코랄, 펄의 로브 전개 인증이 가능해진다.




아리카와 니나, 슈발츠, 알타이 공국, 에어리즈 공화국 설명과 캐릭터들도 있었지만 대부분의 Data는 시즈나츠를 위한 번역이므로 이 페이지만 번역했습니다. 요는 귀찮았다는 겁니다.

728x90
반응형